김윤주 군포시장 “추석은 모두의 명절” 장애인․미혼모․아동생활시설 등 7개 복지시설 방문해 이용자 격려
- 군포TV
- 2016년 9월 12일
- 1분 분량

추석 명절을 앞두고 김윤주 군포시장이 지역 내 7개 사회복지시설을 방문, 시설 이용자와 운영 직원들을 만나 격려하는 동시에 희망 사항을 청취했다.
김 시장은 최근 장애인 생활시설(양지의 집), 미혼모 시설(새싹들의 집), 아동 생활시설(하늘둥지 등 5개소)을 찾았다.
이번 방문에서 김 시장은 시설 이용자들을 일일이 만나 이동이나 생활 등에 어려움이나 불편한 부분은 없는지 확인하고, 담당 부서에 필요한 조치 검토를 지시했다.
또 각 시설 운영자들로부터 행정․재정적으로 지원이 필요한 사안들이 있는지 들은 후 이웃이나 지역사회와 원만한 소통 관계를 유지해 달라고 당부했다.
김윤주 군포시장은 “공무원들이 시민과 합심해서 모두가 행복한 군포, 모두가 즐거운 명절을 만들려 노력 중이지만 부족한 부분이 있을지 몰라 복지 현장을 방문한 것”이라며 “몸과 마음이 상대적으로 외로운 분들과의 나눔이 더 활발해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 복지정책과에 문의(390-0941, 0646)하면 어려운 이웃들과 온정을 나누며 도움을 전하는 방법을 연중 안내받을 수 있다.
책 속의 문장 하나가 때로는 인생을 바꾸는 계기가 됩니다. 위로와 용기를 조용히 건네주는 건 언제나 책입니다.
[ALLLightNovel]
[Queen Never Cry]
[Ship Name Generator]
[uglyi]